본문 바로가기

여행/독일

독일 날씨 도르트문트,프랑크푸르트 찐후기

반응형

독일  날씨 도르트문트, 독일 날씨 프랑크푸르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제가 2023년 10월에 독일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독일은 처음 방문하는 거였는데 독일 날씨를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일단 계속 흐립니다. 계속 흐리고 이슬비가 자주 내립니다. 독일 여행을 하시는 분은 우비나 작은 우산을 하나 챙기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독일 날씨
독일 날씨

 

찐 독일 날씨 후기

 

독일을 한 일주일정도 머물렀습니다. 화창한 날씨는 2일 정도만 맑았습니다.

하지만 날씨가 좋은 날 밤에 하늘을 보면 별이... 정말 잘 보입니다. 우리나라 서울에서 밤하늘을 보면 별이 1-2개밖에 안 보이는데... 진짜 독일에서는 한국 시골에서 볼 수 있는 밤하늘을 볼 수 있었습니다. 

 

독일 날씨는 낮보다는 밤이 좋았다 확신할 수 있습니다. 

 

 

 

유럽에서 대중교통이용하는 방법을 검색했을 경우 표 검사하는 경우를 거의 못 본다고 하는 후기들이 많았는데요. 독일은 꽤 많습니다. 저는 하루에 한 번씩은 만난 것 같아요. 
후기 믿고 무임승차하지 마시고 표를 구매하고 타는 것을 추천드려요. 표를 구매하는 방법은 나중에 써놓도록 하겠습니다.


독일 날씨독일 날씨
독일날씨

 

독일 날씨독일 날씨
독일 날씨

 

독일 날씨독일 날씨
독일 날씨

 

반응형

 

독일 날씨독일 날씨
독일 날씨

 

독일 날씨독일 날씨
독일 날씨

 

독일 날씨독일 날씨
독일 날씨

 

 

도르트문트 공항에서 시내가는 법

 

도르트문트 공항에서 시내가는 법

도르트문트 공항에서 시내 가는 방법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는 혼자서 독일로 여행을 갔다 왔습니다. 저의 여행 스타일은 목적 없이 그냥 걷는 스타일인데요. 아무리 목적이 없

everyonehi.tistory.com

 

도르트문트 맛집추천

 

독일 도르트문트 여행 맛집 추천

대부분 독일 여행을 하는 사람들은 베를린을 간다고 합니다. 그렇다고 들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도르트문트에 있는 친구를 만나기 위해 도르트문트를 방문했습니다. 제가 아는 도르트문트는 노

everythinghelp.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