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독일

도르트문트 공항에서 시내가는 법

반응형

도르트문트 공항에서 시내 가는 방법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는 혼자서 독일로 여행을 갔다 왔습니다. 저의 여행 스타일은 목적 없이 그냥 걷는 스타일인데요. 아무리 목적이 없어도 공항에서 숙소 가는 방법, 숙소에서 공항 가는 방법은 알아두는 편입니다. 그래야 시간을 허비하지 않고 제시간에 숙소에 갈 수 있습니다. 이제 도르트문트 공항서 시내 가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도르트문트 공항에서 시내가는 방법
도르트문트 공항에서 시내가는 방법

 

도르트문트 공항에서 시내 가는 방법

 

 

입국심사를 마치고 밖으로 나오면 버스 정류장이 있습니다.

air express라는 버스 표지판을 찾으시면 됩니다. 버스 티켓 자판기에서 표를 구매하지 않아도 됩니다. 버스기사에게 목적지를 말하고 표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카드는 안되고 현금만 된다는 점 유의하시기를 바랍니다.

 

저는 공항에서 도르트문트 중앙 역까지 가는데 10유로를 냈습니다. 

인터넷으로 구매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그건 먼가 복잡하더라고요. 영어를 잘하신다면 구글맵에 검색하시고

 

도르트문트 공항에서 시내가는 방법
도르트문트 시내가는 방법

저기를 클릭하시면 티켓을 구매하는 방법이 자세하게 나옵니다. 저에게는 복잡했지만 하실 수 있는 분은 해보시길 바랍니다.

저의 추천은 그냥 버스 기사분에게 현금으로 표를 사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독일은 모든 게 느립니다.
모든 것이 연착될 수 있다는 것을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도르트문트 공항에서 시내가는 법
도르트문트 공항에서 시내가는 법

 

도르트문트 공항에서 시내가는 법
도르트문트 공항에서 시내가는 법

 

도르트문트 공항에서 시내가는 법
도르트문트 공항에서 시내가는 법

반응형